top of page
​다중 플랫폼 지원 원격제어 / 시스템 관리 

NetSupport Manager는 LAN, WAN & Internet을 이용하여 데스크톱 및 서버를 원격으로 제어, 관리하는 시스템 관리 솔루션으로 데스크톱 PC부터 서버까지, PC나 태블릿 또는 스마폰을 이용하여 원격으로 제어하고 시스템을 관리하는 솔루션입니다.   

100% 설치형 솔루션으로 기업 외부로 데이터나 트래픽이 발생하지 않습니다. 기업의 자료를 제품 개발사의 서버로 경유하여 보내지 않으므로 보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. 

원격지의 데스크톱 또는 서버의 화면을 대수에 관계없이 관리자 화면 하나에 모두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특정 화면을 더블클릭하면 즉시 원격제어 기능이 실행됩니다.

(주)엔플렉스팀은 한국어 버전 개발을 담당하고 있으며 기술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​다중 플랫폼 지원

넷서포트 매니저는 윈도우 PC, Mac, 안드로이드 & iOS 기기에서 윈도우, 맥 및 리눅스 크롬 OS 등의 기기를 어디서는 원격관리할 수 있습니다. (기존의 윈CE, DOS, Solaris 기기도 제어할 수 있습니다).

​원격제어

클라이언트 섬네일 화면을 더블클릭하면 즉시 대상 컴퓨터를 원격제어할 수 있습니다.

원격제어 중 화면 캡쳐, 파일송수신, 화면 레코딩, 레지스트리 수정 등이 가능합니다.

​원본 해상도를 그대로 유지할 수 있으며 다중의 클라이언트를 동시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.

자산관리

클라이언트 컴퓨터의 모든 하드웨어 정보 및 소프트웨어를 파악하고 엑셀파일로 저장합니다. 실행되어 있는 프로세스 및 서비스는 물론 이를 중지하거나 재시자할 수 있습니다. 

​실시간 섬네일 모니터링 

관리자는 원격 컴퓨터의 모든 화면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.

​폴더 / 파일 배포 및 자동회수 

연결된 모든 클라이언트 PC에 동시에 파일 및 폴더를 배포할 수 있습니다. 또한 폴더 동기화를 통해 특정 폴더의 데이터를 항상 최신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.

 

원격지의 모든 시스템의 특정 폴더내의 데이터를 주기적으로 자동 회수를 할 수 있습니다. 

​시스템 지도 제공

클라이언트가 지리적 장소를 관리자 화면에 표시합니다. 

넷서포트 매니저는 타 원격제어 프로그램에서 제공하지 못하는 유용하면서도 사용이 쉬운 기능들을 제공합니다.

- 설치형 원격제어 솔루션: 제품 공급사의 서버가 아닌 고객이 직접 구축하여 사용하므로 보안성이 높습니다.

- 데이터 보안: 모든 데이터 전송은 56 bit DES to 256 bit AES 암호화되어 전송됩니다.

- 연결보안: 원격 클라이언트 연결 시 보안키와 사용자 수락 그리고 연결용 보안키 등 다중의 보안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

- 화면전송: 특정 PC의 화면을 나머지 PC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.

- 그룹관리: 부서별, 지역별 등 다양한 방식으로 클라이언트를 그룹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.

- 협업기능: 한 대의 PC에 다수의 사용자가 접속하여 화면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. 

-  Active Directory 연동: AD 정책 연동을 통해 클라이언트 설치, 설정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.

- 다양한 OS 지원: Windows, Mac, Linux 등 다양한 운영체제를 지원합니다.

- 가상화 지원: Hyper Visor, Terminal Service, Diskless Computing 등 다양한 가상화 기술을 지원합니다.

시스템 사양

Windows 7 / 8.x / 10 / 2008 / 2012 /2016

Linux : Red Hat, Debian, Suse, Ubuntu 외

OS X: Intel 기반의 OSX 10.5 이상

DOS  & Solaris

​가상화 환경 지원

WMware, Citrix, Terminal Service, nPlexDesktop 등

주요 고객

(주)엔플렉스팀에서 직접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주요 고객

- 경찰청

- ETRI

- SK 케미칼 / 가스 / 해운 / C & C

- 전력거래소

- 한국남동발전

- 국립암센터

- 지적공사

- 한국가스공사

- 세브란스 병원

- 가톨릭의대 외 다수

bottom of page